Abide는 가장 인기가 높은 Android용 기독교 명상 앱입니다. 이 앱으로는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, 그 과정에서 성경의 시편도 배울 수 있습니다. 앱을 열면, 더 나은 수면, 그리스도와의 만남, 또는 일상 속의 불안감 완화처럼 주요 목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Abide는 많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. 가령, 단순히 마음의 안정을 원할 경우, 2분, 5분, 10분, 15분 단위 가운데 읽기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무료 버전에서는 단 2분만 들을 수 있습니다. 더 오래 듣기 위해서는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.
광고
시간의 제한이 없는 것은 잠자리에서 읽기입니다. 잠들 때까지 걸리는 시간을 바탕으로, 15분, 30분, 60분, 90분 내레이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선택한 시간이 지나면, 이 애플리케이션은 자동으로 종료되며, 듣고 있는 내레이션의 재생을 중단합니다. 수면을 취하고자 할 때, Tyler Boss, James Seawood, Chloë Elmore의 목소리로 음악, 어린이 콘텐츠, 내레이션, 이야기 등을 들을 수 있습니다.
성경의 시편 낭송을 청취하거나 잠들 때 좋은 사운드를 듣고 싶으시다면, 편안한 마음으로 Abide의 APK를 다운로드하세요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7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아직 Abide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